‌ ‌ ‌ ‌ ‌ ‌ ‌ ‌ ‌ ‌ ‌ ‌ ‌ ‌ 건전한 소비자

돈 이야기

건전한 소비자

진짜다 2021. 5. 2. 1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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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에 민감하여 경제적으로 건전한 소비자를 만들어 냅니다.즉,
그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산다
광고 메시지의 조류 또한 광고는 요구를 낳고
세련된 소비자 어텐션 이코노미의 틀 속에서 의식이 높은 소비자
자신이 무엇에 대해 알고 싶은지를 알기 때문에 더 이상 정보 과부하의 희생자가 아닙니다.
분명히 광고업계에 무슨 일이 일어났다 뭔가라는 건
물론 인터넷은 광고업계를 혼란시키고 있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146 주목의 경제학, Georg Frank, http://www.heise.de/tp/r4/artikel/5/5567
낡은 방식을 폐지하고, 새로운 방식도 인터넷을 가능성도 있다
는 새로운 광고 모델을 작성하기 위한 완전히 새로운 시야를 엽니다.
미디어로 지원됩니다.
World Wide Web이 갤럽 인프라스트럭처라는 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 생활에 큰 영향을 끼쳐서 실제로 보기만큼 성숙하고 안정되어 있을까요?
그것은 가능성을 모두 소진된 것일까. IT 대학교수 IT (영어)
에게 해 대학의 마이클·바포로스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월드 와이드」
지난 5년간에 걸친 인터넷은 혼란을 수반하며 성숙단계에 접어들었다.
사회적, 경제적, 기술적으로 좁혀서 오늘날 인터넷은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의 일상적인 사용과 높은 필요성 …하는 것이 확실하다
그것을 이해하고, 우리가 더불어 살고 싶어하는 삶을 선택하기 위해 이해한다.
.
이것은 갤럽하는 인프라스트럭처이기도 하고 또한 하이브리드 미디어이기도 합니다.
요소를 포함하고 구성하는 의미에서 새로운 혼성의 의미
다른 모든 매체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 특수한 특성은 변환 후에 이어집니다.
이 포스트 미디어가 확립될 때까지 끊임없이 변화하는 루트
이 포스트 미디어의 매력은 그것이 질량의 특성을 공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커뮤니케이션과 대인 커뮤니케이션 Web은 그 능력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언론이) 메시지를 광범위한 시청자에게 전달하다
개별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개인간의 커뮤니케이션 가능성
피드백과 인터랙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체의 진입 장벽 낮음과 부재~
콘텐츠 제공자와 시청자 간의 게이트키퍼 정보 허가, 액션
제한 없이 흐름도를 위한 상호작용을 제공합니다.
미디어는 인터렉티브하기 때문에 웹 사용자는 보다 액티브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종래의 매스 미디어의 유저 유저보다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에 있어서의 역할이 크다.
기존의 매스미디어는 정보 푸시가 특징인데 반해
World Wide Web 상의 통신 프로세스는 기본적인 정보 풀에 의해 추진됩니다.
통신 프로세스의 제어 밸런스가 유리하게 변화되었음을 의미한다.
사용자의 [<Crlf Crlf> TV 시청자가 문제를 피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할 필요가 있는 경우
광고, 웹 사용자는 광고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무언가를 적극적으로 실행해야 합니다.
웹 사이트
웹 사용자는 정보를 배포하는 것이 아니라 액티브하게 정보를 취득하기 때문에
광고주의 입장에서 보면 웹상에서의 유통 코스트는 매우 저렴하다.

147 http : / tovima . dolnet . gr96
따라서 미시경제의 관점에서 보면, 추가 서비스를 제공할 때의 한계 비용은
정보의 깊이나 더 많은 사용자가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기본적인 기능은 유지되지만 완전히 유지되는 새로운 광고 모델
내 생각에 광고가 시작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차별화되는 것이다
향후 광고 활동에서도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새로운 모델
새로운 모델을 돋보이게 하는 특징은 주목의 대상이다.
특히 주의 경제입니다. 이 새로운 모델은 똑같지 않은 방법으로 주의를 기울인다
사용되고 있다. 또 구모델과 신모델의 미묘한 차이도 있다.
주목의 경우 경제모델의 주목은 …과 무관하지 않다는 사실에 있어서
그게 발산되는 거죠. 올바른 것을 얻기 위해서는 그들의 주의를 유지하고 보답하는 것이 필요하다.
일종의 노출
이건 방정식으로 표현할 수 있어요. 첫째는 자연에 관한 것이다
가장 적절한 매체에 관한 거에요.
방정식을 구성하는 요소는 각각의 특징, 주제 필드입니다.
그것은 이 논문에서 철저히 분석됐다. 따라서 주의, 정보,
정보 과부하, 주의 경제, 미디어, 광고
 주목도가 낮아 주목도가 낮음
 ITR 후에는 특히 정보량이 너무 많다
 주의력 부족과 정보 과다가 합쳐져
발전 수단으로서의 주의 경제 확립
 주목경제란, 새로운 미디어의 「룰」이 설정된 골조다.
결과적으로 광고 규칙
 광고는 개인적인 것이 아니라 각각의 니즈에 부합하지 않는
개인이 가질 수 있다
 진정한 유니크함을 커버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광고 모델이 필요
개개인의 요구
 기존의 대중 매체들은 지원하기가 부적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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