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경제 성장의 이면

일상 이야기

경제 성장의 이면

진짜다 2021. 4. 25. 1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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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리하면 경제가 성립하는 이유는 경제가 성장하고 있는 것만이 아닙니다.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이지만 본질적으로 어쩔 수 없이 부족하기 때문이기도 하다.
저는 주목경제는 우리 사회가 들어와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의 관점도 갖추고 있습니다. 많은 과학자들이라는 신념을 표명하고 있다
우리가 진출해 있는 경제는 경험 경제이며 다른 것은 신흥국이다
경제는 엔터테인먼트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 의견으로는 이 두 가지 측면은
일상생활이 서로 경제적으로 되지는 못했지만, 그것들은 가장 중요한 두 가지이다
어텐션 이코노미의 중요하죠. 데이븐포트라고 벡은 말한다.
「정보는, 말이나 사진을 사용해 폼에 도착하는 것 만이 아닙니다. 모든 신제품 또는
사업 제공이란 이해되어야 할 주의를 요하는 정보이며,
소비됩니다. 예를 들어 1990년대에는 15,000개의 신제품이 도입되었다.
식료품점의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103
따라서 모든 제품이 매매되는 시대에
아무것도 없는 곳에서, 상상도 할 수 없는,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얻을 수 있다.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비싼 '좋은' 것은 주의력입니다. 어텐션 이코노미에서
짧은 라이프 사이클 제품과 끊임없는 성장을 특징으로 하는
한정된, 희귀한, 필요한 것은, 오래된 유형의 제품이다.
소비자주의 생산품의 시장수명이 길 것
소비자들의 주의 길이가 짧아지면서 갈수록 짧아지고 있다.
허리케인 기세로 신제품이 시장에 진입함에 따라 불안이 예상된다.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심이 더 떨어진다. 소노
욕망과 만족 사이의 공간은 동시에 도달한다.
이 때문에, 「물건」을 빨리 생산하는 것만이 과제는 아니다.
시장에 보조를 맞추기 위해 충분하지만,
장기적인 고객에게 "제공"하기에 충분한 소비자의 주의
이 때문에, 신경제의 견인역은, 주목을 끌어 유지해 가는 것이다.
청중의 주의

103 Davenport (T & Beck, J) "주목경제: 비즈니스 신통화에 대하여", pg5,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프레스, 신판, 200164
(5) 광고
광고란 무엇입니까? 이 말은 델의
그의 인생은 그가 아무리 많아도 달라지지 않는다.
그 사람 성격 어렸을 때 나는 방송이 재밌었던 게 기억이 잘 나
프로그램 자체가 아니라 TV 광고로. 광고가 여러 번 캐치되다
제 눈은 광고된 제품과는 무관합니다. 이게 실제로 뭐죠?
상황 이 광고 트릭 이런 예술 형식을 광고라고 부를까요? 나이는 몇살입니까?
존재와 미래의 사회에 있어서 그 뿌리와 중요성은 무엇일까요?
광고는 아주 특수한 과학적 분야로 쉽게 분류할 수 없었던
일반적으로 말해서, 과학 분야에 포함될 것
마케팅 매니지먼트 및 매스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만, 반드시 이 주문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여기에서는
많은 정의들이 광고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나타낼 수 있습니다.
광고란 다음과 같은 조직화되거나 구성된 비개인 이외의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제품에 관한 통상적인 보수를 받고, 통상 설득력 있는 정보(상품,
다양한매체를통해특정된스폰서에의해제공됩니다.」
제품, 서비스, 의견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는 기술과 실천
대중의 반응을 유발하기 위한 공시의 원인
가능합니다.'104
광고에는모든형식의유료,비개인적커뮤니케이션,
특정 스폰서에 의한 제품, 서비스 또는 아이디어 프로모션 광고가 뜹니다.
인쇄물(신문, 잡지, 광고판, 전단)이나 방송(라디오,
텔레비전)'이라고 표시됩니다.105
'특정 가능한 정보원으로부터의 유상 및 매개에 의한 통신형태
현재 또는 미래의 액션을 실행하도록 수신자를 설득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106
이러한 정의에 공통되는 특징의 하나는이다.
그것들은 행위의 매체 또는 행위 자체와는 관계없이 유상 행위에 언급한다.
두 번째 공통 요소는 동작 전송원 입니다.

104 http://www.britannica.com/eb/article-9003817
105 http://www.britannica.com/eb/article-27218
106 리처스(J.I.), 칼란(C.M.)(2002). '광고' 관련 Oracle : 정의 검색
『 Journal of Advertisement , Summer , 31 ( 2 ) 』 63 - 77 . 65
광고성 생물을 특정해야 합니다. 정의의 세 번째 공통 기능
광고는 단순히 상품의 판매 촉진뿐 아니라
유형무형의 사상, 서비스 등의 이서 최강
가장 강력한 특징인 요소는 개인 이외의 특징이다.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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