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광고 특징

돈 이야기

광고 특징

진짜다 2021. 4. 27. 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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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 광고의 특징
광고 예술은 종종 클라우드 조작이라고 비난받아 왔지만 그것은 다음과 같다. 
프로파간다로 오해받는 일이 종종 있어서 실제로는 군중을 모으는 수단이다 
물론이두가지설득에는공통적인요소가있지만 
그들의 목적의 근본적인 차이점은 특정 유형의 메시지입니다. 
의사 일정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홍보의 목적은 …하는 데 있다 
메시지 또는 견해를 전파하는 이 용어의 가장 일반적인 사용 방법 
(역사적으로)는 정치적 맥락에 있다; 특히가 후원하는 모종의 노력에 대해 언급하는 것 
정부 또는 정치 그룹
홍보의 목적은 알림이 아니라 사람들의 의견에 적극적으로 영향을 주는 것이다. 
그들에게 뭔가를 알립니다. 예를 들어, 프로파간다를 사용하여 어느 한 쪽의 지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의견을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 의견에 대한 불찬성이다. 무엇 
프로파간다를 '보통' 커뮤니케이션에서 떼어내는 종종 불길한 커뮤니케이션인 70
메시지가 의견을 형성하려고 하는 방법 예를 들어 프로파간더는 흔히 있어요. 
특히 강한 감정을 의도적으로 불러일으키려는 방법으로 제시되는 
개념 간의 비논리적인(또는 비언어적인) 관계를 나타냅니다. 홍보, 
의도적으로 잘못된 또는 오해를 살 수 있는 정보를 뜻하는 용어의 보다 좁은 사용 
정치적 대의 또는 권력자의 이익을 지지 또는 촉진하겠다고 말했다.
선전에 대한 광고의 오해는, 이라는 사실에서 유래한 
프로파간다는 광고로 많은 방법을 쓴다 실제로 광고는 다음과 같이 보인다 
상업용 제품을 선전하기 위한 선전 
통상 정치적 또는 국가주의적 사용 또는 일련의 아이디어 추진을 말합니다. 선전 
정부가 하고 있는 홍보활동과도 많은 것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의도란 특정 행동을 지원 또는 억제하는 것입니다. 프로파간더는 형태를 취할 수 있다 
광고지, 포스터, TV, 라디오 방송 등 모든 매체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광고 오해가 가장 중요한 이유 중 하나 
프로파간더는 각각의 방법이 사용하는 기술의 유사점입니다. 예를 들어 7가지 
광고주로부터 종종 유명한 선전 기술을 입수한다 
프로파간다 선전 수법
Name Calling : "이름 호출 - 아이디어에 부정 라벨 붙이기 - 를 사용하여 거부하기 
증거를 조사하지 않고 아이디어를 비난한다"113 이 기술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오직 홍보활동에 있어서 다른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홍보를 할 목적으로만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경합 제품 
빛나는 일반성: '빛나는 일반성, 미덕과 결합시키는 것' 
word: 은 테스트하지 않고 해당 내용을 받아들이고 승인받기 위해 사용됩니다. 
증거' 114 이 기술은 주로 제품과 관련된 광고에 사용됩니다. 
'Super Shell'이나 'Imperial Margarin' 같은 이름을 붙이고 있습니다. 
이전: 이전은 어떤 권위, 인가 및 위신을 수반한다. 
후자를 더 많이 하기 위해 존경받고 존경받는 다른 것 
 
113 리 엘리자베스, 리 브리안트, 알프레드 맥룬 '선전의 미술: 콜린 신부의 연구' 
스피치', Harcourt, 26쪽, Brace and Company 1939
114 리 엘리자베스, 리 브리안트, 알프레드 맥룬 '선전의 미술: 콜린 신부의 연구' 
스피치', Harcourt, 47쪽, Brace 및 Company 193971
수용 가능합니다.115
 또, 거부된 후자에 대해서 경멸당하는 것에도 대응합니다. 소노 
이전 목표는 아이디어, 제품 또는 원인을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무언가와 연관시키는 것이다 
칭찬한다. 많은 광고나 광고는 이전에 근거하여 작성된다. 
가장 두드러진 사례 중 하나가 말버러 담배 캠페인이다. 
지난 50년간 가장 성공한 광고는 아니더라도 가장 성공한 광고 중 하나라고 주장했다. 
이 캠페인의 핵심은 카우보이의 사나움을 
이 특정한 라벨의 담배를 피운 사람들 
증언 : 증언이란 존경받는 사람이나 미움받는 사람을 갖는 것입니다. 
특정한 아이디어, 프로그램, 제품 또는 사람이 좋은지 나쁜지. 116이라고 말했다. 몇 개 
좋아하는 연예인이 자신을 지지하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지 본 적이 있다. 
다른 제품입니까? 광고에서의 증언적 방법은 다음 사항을 암시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은 단순히 상품을 사는 것이 아니라 광고를 하는 유명인의 생활 방식을 산다 
그것도 또 그래요 이기능은광고주와그제품에게매우중요합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미국의 유명 젊은 가수와 100만달러의 계약을 맺었다 
펩시콜라는 그가 다음 일을 즐거워하는 파파라치의 사진을 보며 막을 내렸다. 
경쟁력 있는 코카콜라 음료가 펩시 본사에 도착했다.
일반인 - 일반인은 화자가 납득시키려는 방법입니다. 
그와 그의 아이디어(또는 제품)는 '사람들의 것'이기 때문에 좋다는 그의 청중 
평민 사람들 최근 몇 년간의 광고 캠페인은 이것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 
일상적인 가사를 촉진하는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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