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광고의 필요성

돈 이야기

광고의 필요성

진짜다 2021. 4. 26. 1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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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으로 좀 더 조직적인 광고의 필요성이 대두되었다
더 많은 제조물을 생산하는 다른 경제 형태로 이행하였다
재화, 소비, 상품, 서비스가 급격히 증가했다. 이
요구는 이른바 광고사무소 설립으로 이어졌다. 첫 번째
광고 대행사는 1843년 필라델피아의 볼니 파머가 설립한 것이다. 처음에는

107 Aaker David , Rajeev Batra , John Myers " 広告 管理 " , pg16 , Prentice hall
1996년 인터내셔널
108 Aaker David , Rajeev Batra , John Myers " 広告 管理 " , pg17 , Prentice hall
국제, 199667
대리점은 신문 광고공간의 브로커에 불과했지만, 20세기에는
광고대행사들도 콘텐츠를 책임지기 시작했다.
지난 세기는 광고의 돌파구가 되었다. 변혁
경제와 사회에 대해서지만 무엇보다 기술혁신이 최고였다
광고 매체의 폭발적인 증가 첫 번째 라디오랑 나중 TV는
광고를 일변시킨 당시의 전자 미디어 통신
신문, 잡지, 라디오 방송, 텔레비전, 광고판, 다이렉트 등의 탈 것
메일 그리고 요즘 인터넷은
광고의 기본적인 형태로 프로모션 매체에서 벌금으로 변화했다
예술
이상과 같이 1922년에 라디오가 등장하고, 곧 라디오는
통신 및 엔터테인먼트 매체 1930년대와 1940년대에 가장 번성했다
오랫동안 계속된 라디오 방송으로 이는 전자 제품 최초의 전국적인 라디오 방송
필드 109. 황금 시대의 라디오 프로그램에서는,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이 다루어지고 있었습니다.
당대 신간에 관한 해설뿐만 아니라 톱 엔터테이너도 참여했으며, 프로그램은
국내의 대기업 광고주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텔레비전이 도착했을 때 라디오는 지배력을 잃었다
50년대 초반에 이 때문에 무선은 간신히 성질을 바꾸고 로컬로 변환되었습니다.
전략적으로 중요한 움직임인 광고 매체
텔레비전이 1930년대 후반에 출현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확장은 있었다
제2차 세계 대전에 의해서 늦어졌다.TV의 첫 10년간 광고주는 통상
스폰서가 되어 프로그램 전체에 선정되었습니다. 이것은 지금과 다르다
몇몇 광고주에게 한 가지 프로그램을 공유하는 습관
텔레비전의 급성장
1950년대와 1960년대에 이루어졌습니다 그 이후로 TV는
라디오와의 큰 차이인 소리와 시각은 프리미엄으로 여겨진다
거의 모든 유형의 제품 및 서비스 광고 매체 1980년대에는
케이블 TV, 유료 TV 및 VHS는 TV 진입을 촉진했다
각 가정은 1990년대 초에는 텔레비전이 가장 인기 있는 매체였다.
가장 인기 있는 광고 매체
WWW와 인터넷의 출현은
전기통신 인터넷은 마케팅이나

109 Barton White, Satterthait Doyle, "방송광고 판매", pg 21, Alyn And Bacon,
1989년 매사추세츠 주
110 Aaker David, Rajeev Batra, Myers John, "광고 관리", pg 20, Prentice 홀
국제, 199668
1994년 이래의 광고 활동 인터넷은 다음의 것만이 아니라 몇 가지 점에서 다릅니다.
다른 전자 미디어를 통해서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의 광고력에 대한 프리샷을 제공함으로써 우선 다음이 가능해집니다.
통신채널로서뿐만 아니라 거래와 유통으로도 사용되는
채널을 사용합니다. 소비자는 정보를 입수하고 구매와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이러한 마케팅 기능을 즉석에서 실현할 수 있는 미디어는 달리 없습니다.
다른 수단을 쓰지 않고 둘째, 인터넷은 본질적으로 인터랙티브이다. 유저
웹사이트에 접속한 후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면 쇼핑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를 클릭하여 세부사항을 클릭하여 세부사항을 표시합니다. 이는 쌍방향 통신이며 인터넷은
개인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맞춤형 콘텐츠 제공업체입니다. 세 번째는요.
멀티미디어 콘텐츠 용량을 제공합니다 텍스트나 그래픽스뿐만 아니라 오디오나
비디오 컨텐츠 인터넷의 멀티미디어성의 경우, 큰 영향을 줄 경우에 적합합니다.
선전 활동 인터넷은, 많은 기업에 있어서 미디어 믹스의 불가결한 일부가 되고 있습니다.
광고주들과 새로운 광고 형태들이 World Wide Web 세계를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애니메이션 배너 광고, 스폰서 로고, 인터스티셜, <광고> 등입니다.
'광고'와 3차원 시각화 111
~광고는 많은 것을 접하고 도달하기 때문에 다면적인 현상이다 ~
일상생활의 측면 광의의 광고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인간 활동의 다양한 측면에서의 매우 특수한 영향
이러한 관점에서 광고는 특정한 경제적 또는 커뮤니케이션적인 것이 아니다.
더 일반적인 사회적 사실 이외의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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