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모바일 광고의 도래

돈 이야기

모바일 광고의 도래

진짜다 2021. 5. 4. 1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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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 모바일 광고 (M 광고)
개인화된 광고 모델은 e-advertising을 넘어 있습니다.사실은
핸드폰으로 사용하는 모바일 서비스의 일면으로서의 모바일 광고
퍼스널 커뮤니케이션 채널 따라서 퍼스널라이즈된 광고는 인터넷, 모바일 컴퓨팅 및
무선 통신이 엉망이에요. 휴대전화 업계는 그동안
폭발적인 성장 휴대전화 사용자는 모든 계층의 사용자이며 다음과 같은 사용자입니다.
대부분의 연령층 그것이 새로운 개인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만들어내는
로케이션의 제약
게다가 인터넷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습니다.
PC, 노트북, 노트북어쨌든 컴퓨터 디바이스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사실이지만 정확하지는 않다 지난 4년간에 세계는 넘쳐나기 시작했다
이른바 '스마트폰' 스마트폰은더많은기능을제공하는휴대폰입니다.
최신의 베이직 기능 탑재 전화기보다 고도의 컴퓨팅 능력과 접속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102
스마트폰과 피처폰은 핸드헬드 컴퓨터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 안에서 스마트폰은 완전한 운영 체제 소프트웨어를 실행한다
어플리케이션 개발자에게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처폰과 마찬가지로 스마트폰
휴대전화 기능을 갖춘 퍼스널 포켓 컴퓨터라고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이 장치들은 주로 컴퓨터이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훨씬 작기 때문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합니다. 게다가 퍼스널 포켓 컴퓨터는 데스크탑보다 퍼스널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진화를 통해 타깃을
인터넷을 통해 개인 모바일을 이용한 광고
전화를 거는 M-Advertisement는 더욱 퍼스낼라이즈 되고 정확하게 표시됩니다.
GPS를 사용하여 고객 사용자의 물리적 위치를 이용하다
따라서 실시간으로 보다 많은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전에 제공된 정보
지난 몇 년간 '올해는
모바일광고는많은등급높은기술자들로부터여러번들어왔습니다.
그리고 2011년의 학자들은 세계적으로 그 해를 맞이할 수도 있어요 그거
에 대해서는, 「다음의 빅 비즈니스」의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하는 NY Times 의 기사에서 서포트되고 있습니다.
를 클릭하면, 그 존재감이 강해집니다.
작년 휴대전화 상업비는 전 세계적으로 2달러가 증가했습니다
Juniper 148개사의 조사에 따르면 10억달러이라는 숫자가 나와 있습니다.
전체 광고비의 0.33% 미만. NY에 의하면, 이것이 이유입니다.
일부 마케터는 여전히 평가에 소극적이어서
언론은 소비자들이 느낄지도 모르는 침입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디어의 활성화에 의해 선견지명이 강화되고 있는
Apple이나 Google 같은 거대 기업은 한편으로 새로운 디바이스를 론치하고 있다
(Apple용 iPad와 구글용 Android) 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활약한 광고 대행사
.
길조 예상과 맞물려 두 회사의 행보
시장의 행복한 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는 것입니다. 윈저 홀든도 그렇다.
JuniperResearch 애널리스트는 광고비는 다음과 같이 잡습니다.
2014년까지 네 배가 되어 60억달러에 이를 전망입니다. 신용 등급 설정 업자

148 www.juniperresearch.com
149 Apple은 최근 Quatro Wireless에 2750억달러로 합의하였으며, 구글은 다음 중 하나에 합의하였습니다.
1만 5천 개 이상의 모바일 광고를 하는 애드몹이라는 역사상 최고의 플레이어
10억달러로 전세계의 사이트와 어플리케이션을 커버하고 있습니다.103。
Global Industry Analysis Inc.는 최근에 발표된 연구에서 다음과 같습니다.
이 브랜치가 가지는 시점에 대해서, 또 글로벌한 가치를 예측하는 것에 대해서
모바일 광고 시장은 2015년에 185억달러에 이른다. 이상
긍정주의는 향후 5년간 인터넷에서 이루어질 모건스탠리의 최근 예측이다.
접속은 대부분의 사용자가 휴대전화로 할 예정입니다.
PC 경유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Research Company IDC에 따르면 현재 4억 5 천만
10억 명에 달하는 휴대전화를 통한 웹 이용자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3.
앞서 말한 것처럼 모바일 광고는
기업의 광고비 총액이 1단계일 것
기존의 광고 캠페인과는 별도로, 동시에
대상이 되는 고객은, 장래 유망한 새로운 시점을 형성합니다. 상세하게 설정
프레임워크, 모바일 광고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형성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종래의 매스 미디어와 더불어 커뮤니케이션 자세를 강화하다
광고되는 기업과 그 제품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그들과 그 의뢰인들 사이에서
우리는 소셜 미디어의 현상에 맞닥뜨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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