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미디어 광고의 수용

돈 이야기

미디어 광고의 수용

진짜다 2021. 4. 28. 18:13
반응형

6. 당장 광고를 내보낼
원칙적으로 광고를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다음이 필요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비용은 회사에게 어떤 제품이 선전되고 있는지 가지고 간다
1개 더. 이 규칙이 당연하다고 생각될 경우, 모든 광고 캠페인이 다음과 같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각 제품이 예산을 기업에 환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의 일부 구매
product-service는 성공적이거나 수익성이 높은 캠페인으로 변환되지 않습니다.
광고 캠페인이 붐을 일으키기 위해서는
대상이 되는 고객의 능력량을 최대한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도달'이란 합계액을 말한다.
어느 기간에 한 번은 어떤 매체에 노출된 사람이나 세대
기간은 보통 4주입니다.'134 도달 거리는 다음 수와 혼동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실제로 광고를 접하고 소비할 사람들 그야말로
미디어를 접하고 광고를 볼 기회가 있는 사람의 수
또는 상용입니다.
본 규칙에는 광고 거부에 대해 '책임 있는' 요소가 포함됩니다.
요소 "different" 사람마다 가정에 따라 수요도 다릅니다 왜
여러 다른 사용자의 니즈를 지원하는 독특하고 개인화된 단일 제품입니까?
왜 모든 시청자의 문화적 미적 기호를 커버하는 광고가 필요할까.
일상생활처럼 모든 사람이 음식, 음악, 사람 등의 취미를 공유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 결과 캠페인은 전부가 아니라 소수의, 일부 사람들에게 호소할 수 있었다. 이 시점에서 저는
자신이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주의 깊게 관찰하기 위해 관련된 것이라고 주장하는 조지 프랭크와
일반 대중은 135번 읽는다,듣다,또는 보고 싶어한다
.
'마법의 공식'이 존재하고 광고 절차에 적용할 수 있는 경우
완전히 새로운 광고 모델 창출을 명령하는 그게 뭘까요? 무엇이 필요한가
새 계산식의 주요 특징은 무엇일까요? 광고 결과 상세
은광고의루트가감소하고있는주된원인중의하나라는것을보여줍니다.
이전 장에서 보았듯이, 그다지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은 이치에 맞다. 을 집중적으로 보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일반인의 일상생활에서 특히 그것들의 대부분이 포함되지 않을 때 일어나는
그가 관심있는 분야에서 앞에서 말했듯이 내가 흥미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것, 혹은 그렇지 않을지도 모르는 것

134 Surmanek Jim, "광고 매체 소개: 조사, 계획, 구매", pg106, Chicago,
NTC 비즈니스 북, 1993년
135 게오르크 프랑크, www.heisse.de78
관심 있으세요? 따라서광고는일반적인요구를커버하는것이아니라
광고주들은 광고에 대한 생각을 180도 바꿔야 한다.
이 시점에서 제레미 리프킨의 '접근의 시대: 소노
'삶의 모든 것이 유상체험인 초자본주의의 새로운 문화' 책
는 매우 중요해야 합니다. 제러미 리프킨은 사람들의 차별화를 주장했다.
서로 다른 문화, 연령, 경제적 배경, 흥미 등에 따라 다음과 같음을 시사한다.
상호 경험을 바탕으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6.1 광고와 월드와이드웹
광고는 완전히 근본적으로 바뀌어야 하며 이것이 다음과 같은 전환점입니다.
주목 경제는 새로운 규칙으로서 새로운 공식뿐만 아니라
새로운 광고 틀
내 생각에 주의 경제는 성공의 미래가 될 수 있다
광고 캠페인 이게 어떻게 된 일일까요? 경제 관련 법률에 따르면,
그 주제의 주의는 완전히 이끌려 다음 일에 집중해야 하며, 또 그럴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따라서 소비자의 관심(주제)은 완전히 쏠려야 하고, 또 그럴 가능성도 있다.
광고, 또 광고 제품(오브젝트)에 대한 광고.
근본적인 차별화는 광고 전략뿐만 아니라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도와줄 수 있는 미디어는 1개뿐이고
새로운 광고 모델 이는 다른 모든 매체들이 자동적으로
제외되지만 중요도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아요.
이 새로운 매체는 뭐가 될까요? 많은 의견이 접수되었습니다.
미디어로서의 인터넷의 성질, 즉 인터넷을
medium 카테고리. 미디어 기능은 수집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실 오늘날 우리는 모두 진화하는 미디어 혁명의 일부입니다.
매스미디어에 관한 용어가 사용되고 있다: 디지털 인터랙티브 미디어, 매스미디어
디지털 미디어를 넘어 종래의 매스 미디어를 훨씬 넘어 있습니다. 정보
초고속 도로는 현실이며, 이 고속도로는 인터넷이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매체이다
역사상 136번지
79
6.2 인터넷 사용자 - 데모 그래픽
매체의 침투력을 세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인구통계학의 이용 인구 구분은 인구 그룹을 정의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통계적 특징: 성별, 연령, 민족성, 교육, 직업, 수입 및
기타 정량화 가능한 요인 인구 통계학은 흔히 지리학과 결부된다
선택할 세그멘테이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