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새로운 경제 상태

돈 이야기

새로운 경제 상태

진짜다 2021. 4. 20. 06:16
반응형

새로운 주의 경제는 사회에 새로운 경제 상태를 가져온다: 학자
그는 처음 주의 경제 현상에 빠졌을 때 이 새로운 것을 제안했다
이전에 알려진 것과 같은 경제학과는 거의 관계가 없을 것이다. 리처드 A.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대학 출신인 라남은 1994년에 우리 사회가 다음과 같다고 최초로 주장했다.
물질경제에서 정보경제로의 이행 라남의 요점
제 124차 ARL 연차총회 동안 다음과 같은 경제학의 성질이 있었습니다.
그때까지 알려져 있던 것은,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나고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89
주목 분야의 선구자인 라남은
경제 성질의 변화와 또 다른 학자 마이클 골드헤이버
라남은 신흥경제가 왜 정보경제가 아닌지를 논했다.
에서 상승경제를 지배하는 희소성의 특징은 무엇일까?
'결혼'이라는 말
90
주목 경제 현상에 대해서는, 다음의 2가지를 들 수 있다. 다음 거 하겠습니다
상품 주의 하시겠습니까? 새로운 경제를 창출할 새로운 통화에 주목하고 있다
이름의 유래는? ~비즈니스 스트래티지스트는 주의 경제라는 용어를 채용하고 있다~
( Davenport & Beck 2001 ) 。어떤 작가들은 주의라고 추측하기도 합니다.
"transactions"는 금융 거래를 대체하며 우리 경제 시스템의 초점이 됩니다.
(골드하버 1997, 프랭크 1999)
이 문제에 관해서는 많은 측면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마이클
골드하버는 주의경제학에 전념한 최초의 학자 중 한 명으로,
주의가 상품인가, 눈에 보이는 이익인가에 대한 독자적인 논의 그는 이코노미스트들이
상품이라는 말은 가장 일반적으로 균일하고 교환 가능한 것을 가리키기 때문에,
원산지에 상관없이 표준가격으로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좀 더 느슨하게상품이란 판매 가능한 것을 의미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그것은 단지 어떤 형태로든 평가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의논하여 매듭짓는다
주의력은 상품처럼 가장 표준화되고 측정 가능합니다.줄 수도, 거래할 수도 없어요.

88 골드 헤이버 마이클 주목경제-인터넷 자연경제
http://www.firstmonday.org/issues/issue2_4/goldhaber/
89 물론 라남이 말하고 싶은 것은 우리가 정보 경제에 뛰어들려고 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라남은 우리가 정보 경제에
정보는 희귀한 자원이 아니라는 견해.그 결과, 정보의 경제는 존재 할 수 없다.
90 "그럼 부족한 상품이란 무엇인가" 라남 리처드 A. 주목의 경제학: 스타일과
정보화 시대의 물질, 시카고 대학 출판회, 200649년 4월
고객이 지금까지 축적해 온 모든 주의를 통화와
그와 함께 구입한 상품이나, 다른 물건과 주의를 교환할 수 없습니다.
이측면은주의사항을아무것도가지고있지않은아이디어,개념,또는감각처럼다룹니다.
새로운 경제 상태의 원동력과 관련된 것 이상과 같이,
주의가 미치지 않아서, 주의는 고전 경제의 법칙에 전혀 호소할 수 없었다
가치, 따라서 교환가치, 나아가서는 그 자체를 지원할 능력이 없는
새로운 경제는 아무것도 살 수 없고, 그 교환에 주의를 기울이지 못한다(에 의하면).
유형품거래법에 따름)
많은 학자들이 그런 이른바 정보경제에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이 같은 경제가 신흥국이 될 것임을 시사했다. 주의를 기울일 수 없는 경우는, 다음과 같이 합니다.
어떻게 상품과 자원이 아닌 상황에서 새로운 경제를 지탱할 수 있겠는가?
경험과 엔터테인먼트가 경제를 지탱하고 있는가?
파인과 길모어는 베스트셀러 체험경제 91에서 이렇게 서술했다.
그 경험이 경제발전의 원동력이다. 다음 일
경험은 상품도 아니므로 경제를 확립하는 일을 경험한다.
경험은 유형도 양형도 아니라는 의미에서 다음과 같은 일을 할 수 있는 자원
행업?
엔터테인먼트, 다른 개념, 아이디어, 또는 인간의 요구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많은 과학자들이 이 개념이 이 개념을 특징짓는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다가오는 경제학
a. 상품이란 무엇인가.
식품, 곡물, 금속 및 기타 물품으로 교환 가능한 것
보통 동일한 타입의 다른 제품을 구입하거나 판매합니다.
선물계약에서 상품의 가격은 공급과
재촉.
세 가지 상품
4) 매매할 수 있는 물건 Exchange 거래품목 참조
설탕, 밀, 콩, 커피, 주석 등입니다.
b. 자원이란 무엇인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사람, 자산, 물건 또는 자본

91 골드 헤이버 마이클 주목경제-인터넷 자연경제
http://www.firstmonday.org/issues/issue2_4/goldhaber/50
(vi) 필요할 때 원용할 수 있는 원조 또는 지원의 원천
라이브러리는 귀중한 자원입니다.
(7) 비정상적인 사태에 대하여 기략적으로 대처하는 능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