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웹과 인터넷 주목 경제

일상 이야기

웹과 인터넷 주목 경제

진짜다 2021. 4. 22. 02:17
반응형

이 측면은 급진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최근 보편화된 것에서 유래했다.
"웹과 인터넷은 우리가 점점 성장하는 공간으로 볼 수 있는
우리 삶을 산다'는 96가지 측면은 주목경제에 관한 것뿐만 아니라
90년대 초반에 많은 과학자들이 변혁에 대해 의견을 개진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표현하며 전체로 살아갑니다. 네그로폰테
'디지털이다'에 대해 의문을 가졌고, 고 짐 다투조스는 '무엇이 될까'하고 의문을 품었다.
네트워크 시대의 새로운 시대에 관한 논문을 작성한 마누엘 캐스텔즈는 말할 것도 없고
일상 생활의 모든 면
주목 경제와 다른 대중과의 유대가 불가결하다
인터넷이 앞으로 완전히 지배적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좀 더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95 http://www.heise.de/tp/r4/artikel/5/5567 - Merkur " , no . 534535
96 Goldhaber Michael, 주목경제와 인터넷: 인터넷의 자연경제
http://www.firstmonday.org/issues/issue2_4/goldhaber/55
일상생활이지만 우리의 현재에는 아직 '추가', 즉 오래된 미사를 위한 시간과 공간이 있다.
신문·라디오·그리고 물론 텔레비전과 같은 미디어, 최후의 여유 공간이 있을지도 모른다.
아직 존재합니다.
4.1 TV와 주의 경제
TV가 가장 지배적이며 지금도 지배적이라는 데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은 없었다.
인류가 최근까지 만난 것 중 가장 효과적인 매체 TV의 경우
50년 이상이 독자적인 문화, 독자적인 「법칙」, 독자적인 과학을 만들어 왔습니다. 그거는
가장 강력한 무기는 사진과 그것이 가져다 주는 다이내믹스입니다. TV에는
사람들이 세상과 마주하는 시점을 바꾸고, 그 모습을 바꾸고, 그 모습을 바꾸고,
VHS, DVD, Blue Ray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수십 년 후에는 TV 장치에서 따로 떼어 볼 수 없었습니다.
비디오 영화를 영사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장치는 텔레비전이었다
기계장치
최근 텔레비전은 부분적으로 주의 법칙에 지배되고 있다
검약 조사에 의하면, 1인 하루에 3, 5시간 텔레비전을 보고 있고,
그 영향을 나타내는 평균적인 7퍼센트 이상의 가구
텔레비전은 사람들을 괴롭힌다
80년대 10년간은 텔레비전의 급격한 발달이었다
1970년대 등장한 미국의 듀얼시스템이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다른 종류의 TV프로그램은 물론 유럽의 TV프로그램에도 등장하는
텔레비전의 새로운 전개가 보이기 시작했다. 케이블TV, 위성TV,
유료 TV와 네트워크 가입 TV는 기존 TV를 위협했다
발송인들은 자신들의 비디오 비율을 요구했다.
많은 사람들이 텔레비전 분야의 서로 잡아먹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고, 다른 사람들은 강제적인 것을 위해서 이야기했다
보다 많은 시청자의 주목을 받기 위해서 필요한 변환. 식인주의
TV는 각 채널이 갖고 있던 점유율이 즉각 감소해 확실한 사실이었다.
다른 채널 네트워크로 이동했습니다 역비례 관계는
채널 수와 시청자 수 사이에 형성됩니다. 많으면 많을수록
채널은 각 채널의 시청자 비율이 줄어듭니다. 라고 하는 또 하나의 결과
텔레비전 채널의 과잉은 그것이 그 현상을 도왔다는 것이다.
정보 자원의 가용성이 급속히 향상되어
발본적으로 강화된 56
모든 TV채널의 원동력은 일반 TV채널을 제외하고
각 채널의 광고 수입 앞에서도 말했듯이 광고는 그 중 하나이다.
가장 신뢰성 높은 미디어가 주목을 끌 수 있습니다. TV는
그것을 괴롭히지만, 그것을 만든 새로운 미디어로부터 생기는 맞먹는 현상
역동적인 지난 5년간의 모습 텔레비전이 선호하는 최강의 경쟁자
오늘날 주목 받고 있는 분야는 DVD나 기타 대용품이 아닌
인터넷에서 그는 일부 옵서버는 다음 사항에 대해 다른 주의 카테고리를 주장하지만
이 매체, 텔레비전에 대한 수동적인 주의, 인터넷에 대한 적극적 주의-라는 증거가 있다
Web을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있어서는, 텔레비전의 소비가 약간 감소하고 있습니다」 97
앞으로 5년 후면 고속 인터넷은 우리의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꿀 것입니다.
'텔레비전을 본다'고 빌 게이츠는 말한다. 없어도 누구나 볼 수 있는 시대
광고 장소 없이 그가 원할 때 언제든지 그것을 지불하는 것, 그가 원하는 프로그램
중단까지 불과 5년 남았습니다. 고속으로 와이드존 인터넷 (현재는
광대역 네트워크 확대로 수백만 가구에 대한 사실-
실시간에도 가장 빠른 이미지 전송이 가능합니다.
개인용 컴퓨터와 텔레비전을 융합한 가정의 습관
이 경의는, 의 지도자가 말할 때 특히 중요하게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창립자인 IT부문의 빌 게이츠 씨는, 다음과 같은 사실을 발표했습니다.
충격적인 아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