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인터넷과 라디오

돈 이야기

인터넷과 라디오

진짜다 2021. 4. 24. 22:19
반응형

라디오는 지금까지 가장 선호되고 확대된 매스 미디어 중 하나입니다. 이후 
지난 세기 초 라디오는 정보와 오락의 매체였다 
각 가정 라디오는 비교적 저렴한 매체로, 간단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전까지는 우세했던 것에 비해, 그전에는 대립 후보였던 사람들로부터조차 
신문 라디오는 사이 및 사이에 대규모 대중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매체였습니다. 
새로운 선율에 주파수를 제공한 두 개의 세계 대전 
물의를 일으키는 음악 60
TV가 다음 장소 거실에 있는 (이뿐만 아니라)를 '획득'했을 때 라디오 
어느 가정이나, 어느 쪽인가 하면 사람들의 취향이 2의 다음을 차지했다
오락과 정보가 나타날 때까지 청중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민방 라디오 방송국 청취자가 된 이후 이것은 라디오에 '생명의 키스'를 가져다준 
다양한 라디오 방송국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그 결과 
가장 까다로운 청취자라도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 
최고로 가장 애용되고 있는 매스미디어의 하나인 라디오는 어떻게 되었을까. 
라디오는 공중 이외에도 주의경제 원칙에서 제외되지 않는다. 
라디오 방송국, 그 외는 모두 주로 광고 수입으로 유지된다. 
라디오 방송국이나 라디오 제작자는, 매력적이지 않다고 해도, 청자를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날이 갈수록 다수의 라디오 방송국이 비슷한 것을 갖고 있다. 
집중하고충실하기때문에듣는것을매우어려워하게됩니다. 
유일무이한 라디오 방송국 
또, 다음과 같은 Web 라디오국에 의해서도, 라디오는 심각한 피해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 5년간을 확장했어요. 웹라디오는 점점 더 많은 시청자를 끌어들이고 있다. 
는 청취자를 줄이고, 그 결과 무선국이 수신하는 애드버터이즈를 줄입니다. 
또 라디오 청력은 주로 잠재의식의 기능입니다 하는 사람은 적다 
자신이 좋아하는 주파수나 라디오 프로그램을 듣기 위해 자기 자신을 튜닝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직면하는 
이차적인 기능으로서의 라디오 청취자 
라디오 자체는 거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마음 앞에 있는 주의로 분류할 수 있다. 
저희가 뭘 듣고 있는지 혹은 거기에
라디오는 주목 경제에 있어서도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라디오 방송국 소유자도 프로그램을 조정했다-이 방송국과는 별도로 
특별한 콘텐츠 프로그램을 방송하기 - 대상 그룹을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그들은 현상금을 걸고 대회를 기획하여 항상 듣는 이의 주목을 받으려고 한다. 
라디오는 이목을 끌기 위해 광고 게임도 해야 한다 
검약
어떤 일이 일어나느냐 하면, 낡은 복고풍의 미학과 새로운 것의 조합입니다. 
디지털 미디어 : 수천 개의 라디오 방송국이 등장한 웹 라디오 웹 
라디오는, 그것이 온 세상에 「송신」할 수 있다고 하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과거의 전제조건 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기존의 무선 대부분이 
이미 웹을 통해 송신하고 있지만, 가장 두드러진 것은 그 특정 라디오이다 
역은 현실이 되었다. 특정 유형의 61을 사용하고 있는 무선국
콘텐츠(이 콘텐츠)는 특정 유형의 시청자에게 제공됩니다. 이 
은 주목 경제 시대에 라디오 방송국이 진화하는 데 적합한 방법입니다. 
4.4 주의 경제: 세 가지 유형의 주의
모든 경제에서 그 명칭과 기능을 떠나 주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가장 중요한 특징은 통화이다. 어텐션 이코노미에서는 6가지 유형의 
모든 통화가 존재합니다.
1 포로 대 임의
ii. 버전 베이스와 놀이기구 베이스
iii. 선입견과 백 오브 마인드
이들 3가지 주의 사항은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습니다.
4.4.1 구속력과 임의 
이 정의는 이들 두 가지 유형의 주의 이름에 의해 간단히 도출됩니다. 캡티브 
자발적 배려는 100가지 선택지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남이 내는 것은 자유다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어요. 주목의 대상 
그들의 욕망과 의지의 대상입니다. 자발적으로 주목받는 키워드는 
동사 "celly" 한편, 사로잡힘의 주의는 보조 동사 「must」에 지배되고 있다. 
~이런 주의는 사람을 향해, 그렇지 않아도 주의를 기울인다~ 
하도록 하겠습니다.
4.4.2 버전 베이스와 놀이기구 베이스 
두 번째 주의 유형의 쌍은 마찬가지로 의미와 요소가 반대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너무 매력적이에요. 데이븐포트와 벡에 따르면 우리는 몇 가지 일에 주의를 기울인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가 지불하는 동안 부정적인 경험(혐오적인 주의)을 피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것들이 우리에게 좋은 경험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다른 것에 주의를 기울인다 
(주의 환기)라고 표시됩니다. Goldhaber는 다음 두 가지 유형의 
게다가 그는 우리의 주목을 끄는 아름다운 사람들의 예를 들고 있습니다. 
(매력) 매력적이지 않은 반면 '매력적인' 사람들은 우리의 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