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인터넷 광고 종류

돈 이야기

인터넷 광고 종류

진짜다 2021. 5. 1. 12:14
반응형

6.5 인터넷 광고
지금까지 인터넷 광고는 무엇일까요? 인터넷 광고파로 나뉜다 
계속 늘어나는 많은 서브 카테고리 기존의 각 카테고리를 제시합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는 웹 사이트 자체가 가장 현저하고 
유력한 인터넷 광고 웹사이트는 전체적으로 보면 광고 이상의 것이네 
이는 누구나 검색할 수 있는 각 기업의 매장이며, 
시청자와 잠재 고객이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그가 원하는 정보를 찾는다 
바로 질문을 하고 대화 형식의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전형적인 인터넷 광고는 광고 배너입니다. 배너는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의 위쪽 또는 아래쪽을 덮는 작은 포스터 또는 깃발 그들은 
하이퍼링크를 클릭한 후 클릭하면 사용자를 다른 사이트로 [송신]합니다. 
광고주 사이트 
인터넷광고의다음타입은아래의분류된광고웹사이트입니다. 
안내 광고 신문과 유사한 웹사이트 물론 다음 항목을 제외할 수 없습니다. 
인터스티셜은 모든 인터넷 사용자에게 이미 알려진 팝업으로 받아들여지는 용어입니다. 팝 
ups는 바로 그 이름을 딴 거예요 PC의 화면에 갑자기 표시되는 것은, 
인터넷 사용자가 다른 웹 페이지를 다운로드하기 시작했습니다. 팝업을 클릭하면 팝업이 결정된 웹 페이지로 바로 전송됩니다. 
이들은 가장 '유명한' 유형의 인터넷 광고이지만 똑같지 않습니다. 
중요성 E-메일 광고는 인터넷 광고 수단으로서도 유효하지만, 적어도 지금까지는 그 사용이 적절하지 않다 목표를 달성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량 스팸 메일 검출 프로그램 
메시지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World Wide Web은 다음과 같은 매스미디어와는 본질적으로 다릅니다. 
기존에 광고 채널로 사용되고 있었지만, 그 차이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이 새로운 미디어에 있어서의 광고 활동을 최적화하기 위해서 불가결합니다. 그렇지 않은 광고주 
이러한 차이점을 이해하고 인정하며, 누가 전통적인 
이 새로운 매체에 대한 무차별적인 광고 컨셉과 접근방식은 다음과 같은 가능성이 높은 
그러다 보니 새로운 광고 접근법이나 모델이 독자적인 서비스를 활용하지 못하고, 
해당미디어의속성을확립해야합니다. 많은 주의가 집중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의 발전, World Wide 92의 구조에 대해서는 별로 연구되지 않은
웹은 현재 광고 목적으로 실제로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만, 그 기본방향에 대해서는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많은 옵서버들은 Web에는 다음과 같은 큰 가능성이 있다는 것에 동의하고 있습니다. 
상업적 매체, 매체의 바람직한 모습에 대한 의견 차이가 커지고 있다 
개발 및 이 개발을 이용하기 위해 광고주가 무엇을 해야 하는가.93
7. 새로운 광고 모델
이 논문은 아래에 근거한 새로운 광고 모델의 제안을 목적으로 합니다. 
새로운 미디어가 …에 가져온 새로운 사회 경제적 변화의 틀 
개인에게 맞는 광고를 주목하여 전개할 것 
인터넷을 통한 경제 틀이 미래의 광고 모델이다 
광고는 최근까지 '개인적이지 않다'로 접근 기술되어 왔다.
상품, 아이디어, 서비스의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인간의 주의력 부족은 심하다. 
두 번째 장 전체에서 밑줄을 그어 놓았습니다. 기존의 광고 방법은 
이익에 관한 한뿐만 아니라 의식에 관한 꾸준한 감소의 길 
소비자의 요구에도 대응합니다. 
현재의 변혁의 중심에는 역사적으로 큰 아이러니가 있다. 
광고업 업계는 테크놀로지에 의해서 파괴되고 있습니다만, 
매스미디어 광고 모델 기존 미디어는 심각한 피해를 입었다 
청중은 산술적으로 동일하였는데, 그것은 그들의 증식을 통해 
가 한층 더 소규모의 주식으로 공유되었습니다. 정보 과다 환경에서 
평균적인 사람은 충분한 시간이 없기 때문에 하루 500~1200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것 때문에 시청자의 주의는 더 많은 자극을 향했다. 
그 결과 최근까지 광고 수입이 감소하고 광고 메시지가 표시됨 
개인의 차이를 정밀 조사하지 않고, 매우 많은 청중에게 주의를 기울였다. 
관객을 형성한 겁니다. 심지어 우리는 같은 광고를 본 적이 있다. 
차별화되지는 않았지만 수에 수출되기 위해 약간 차별화된 캠페인 
각기 다른 문화와 구매의식을 가진 나라들 많은 광고 
캠페인은 수출을 위해서 1가지 변경을 받았습니다.그거 더빙이다
보다 정확하게 기술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 캠페인이 있습니다. 
나의 주의를 사로잡아 매료시켰고, 다른 개인에게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았다. 
광고되고 있는 제품이 나에게 가능한 한 흥미를 가질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의 기분을 헤아려. 이것은 인구통계학자들이 그렇게 하기 위해서 쉽게 검색하는 것이, 
앞 장에서 설명한 요소는 완전히 필요합니다. 전통적 
선전 방법은 하지 않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