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포스트 산업

돈 이야기

포스트 산업

진짜다 2021. 4. 18. 11:14
반응형

3.1 새로운 경제 및 물품 판매
70년대 후반 이후, 우리는 전혀 다른 경제 상태에 돌입하고 있다. 
이전의 유물론적 자본주의 1973년에 다니엘 벨이 책 'The Coming'을 썼을 때 
「포스트 산업 사회」에서, 신경제는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 
절정
신경제는 생산된 상품의 쇠퇴를 말한다. 
제품 제조품의 판매로서의 서비스의 대두. 
 
72 바리안 할 R&Shapiro Carl, '정보규칙: 『네트워크 경제 전략 가이드』56 페이지 
1999년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프레스
칠삼바리안 홀 R&Shapiro Carl, '정보규칙: 『네트워크 경제전략 가이드』(p.6)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프레스(매사추세츠주 보스턴,
새로운 경제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네트워크의 성질이다. 입력 
이전에 네트워크의 일부라는 사실이 믿었던 것과는 대조적인 점 
공통의 목표를 늘리기 위해서, 성공의 보증을 보다 많이 한다. 
새로운 네트워크 이코노미에서는 다음 5가지 종류의 네트워크가 인식됩니다.
1. 사업자 네트워크 74
2. 생산자 네트워크 75
3. 고객 네트워크 76
4. 통상 컨소시엄 77
5. 기술연계의 네트워크 78
첫째로 신경제에 대해 인식해야 할 것은 그것이 이끄는 것이다. 
기술혁신의 가속화로부터 이끌어지고 있습니다. 소노 
생산적인 순서, 설비, 상품, 서비스는 시대에 뒤떨어진다. 
따라서 단기간의 접근이 가장 중요한 경우 장기적인 소유는 별로 환영받지 못합니다. 
잦은 선택 혁신의 속도와 각 제품의 수명은 
신경제 79
새로운 경제 시대는 경제의 제3섹터를 중시하는 
순서: 서비스. 또한 제품의 중요성은 낮고 제품의 중요성도 낮다. 
는 중요하지 않은 실질적인 서비스로 변환됩니다. 제조된 제품은 
제품의 성격과 그것들은 서비스로 변질됩니다. 
제품 자체는 서비스 및 제품의 소유권으로부터 치환된다 
이 액세스로부터 치환되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느냐의 여부입니다. 
제품을 소유하는 것보다 제품 제공을 우선합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상품을 구매하지 않는다~ 
 
74 설계로부터 예비품까지, 다종 다양한 프로젝트를 낳기 위해서 「채용」하고 있는 기업인 리프킨. 
J, 접근의 시대: The New Culture of Hypercipalism Where all of Life is a Payed For Experience (초자본주의의 새로운 문화, 인생은 모두 유상체험), 43 
타처, 2001년 3월
75 이것들은 「힘」에 참가하는 기업으로 구성되어 그 장소를 확대해, 리스크를 경감합니다. 
실패예요 리프킨. J, 접근의 시대: 모든 생명이 유상인 초자본주의의 새로운 문화 
경험, 43쪽 JP. 타처, 2001년 3월
76 그들은 생산자, 판매자, 최종 사용자의 리프킨을 모으고 있습니다. J, '접근의 시대: 의 새로운 문화 
'초자본주의, 인생의 모든 것이 유상체험이다' 43쪽 JP. 타처, 2001년 3월
77타사의 기술기기에서 이익을 얻기 위해 하나가 되어 사업에 참가하고 있다. 
갖고 있어 리프킨. J, '접근의 시대: '삶의 모든 것이 유상체험인 초자본주의의 새로운 문화' 
페이지 43, JP 타처, 2001년 3월
78 조사에 관한 한 기업 간에 귀중한 지식을 공유할 수 있다고 리프킨은 말합니다. '시대 
찾아가는 길 : The New Culture of Hypercipalism, Where of Life is a Payed For Experience (초자본주의의 새로운 문화, 모든 삶이 유료인 경험) 타챠 
2001
79 Gordon Moore는 Intel의 엔지니어이자 창설자이며, 처리가 완료될 것을 일찍부터 예측했습니다. 
PC의 회로는 8개월마다 2배가 되지만, 제조 비용은 바뀌지 않습니다. 
감소 43
그 제품이 제공하는 서비스 이외의 것에 대해서는, 그 제품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물건의 가치는 얼마인가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에의 액세스에 의해서 평가된다. 
또한 서비스의 성질도 변경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정의할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더와 클라이언트 사이의 장기적인 것입니다. 으로서의 경제의 새로운 정신 
저희는그게많은고객들에게더많은상품을판매하는것이아니라, 
1명의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의 증가 - 폭넓은 제품, 폭넓은 범위의 
시간과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인간관계를 맺기 위한 요점입니다 
지원합니다.
제품은 서비스가 되고, 이를 통해 접근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회사는 고객에게 제품을 팔기보다는 서비스를 팔기를 원한다. 가장 적절한 
이를 위한 방법은 제품을 저렴한 요금에, 또는 무료로 제공하고 요금을 청구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주요 아이디어는 제품의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이 링크를 사용하면 기업은 장기적인 접속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서비스 제공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형식의 관계는요.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보조 수단으로서의 홍보 
현재는 약화되어 최대한의 퍼포먼스를 발휘합니다.
ID 는,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