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프로 중개업자로써의 광고 회사

돈 이야기

프로 중개업자로써의 광고 회사

진짜다 2021. 5. 3. 03:15
반응형

7.1 프로 중개업자로서의 광고 회사
광고 대행사는 프로 중간 업체로 바꿀 수 있다 
생산자와 고객 사이에서 그들의 역할은 근본적으로 바뀌어야 하고 
단, 성공한 광고 캠페인의 설계와 계획을 제외합니다. 
변환 후 실행됩니다. 그런 의미의 포스트 컴퍼니인 셈이죠 
멀티역할을실행해야하지만이전역할과는달라집니다. 에이전트도 아닙니다. 
장래의 고객을 대상으로 할 뿐만 아니라, P.E.S.T.나 
SWAT 분석, 그러기는커녕 포스트미디어인 인터넷처럼 
여러 가지 활동을 결합하면 그것들은 다양하고 다양해질 것이다 
고객 서비스 회사 지금까지 각 개인에게 인터넷 프로바이더가 있었으며 
광고 이후의 시대에 나는 그 광고를 믿고 있는 전화 회사 
프로바이더가 다음 창업가 정신을 갖게 될 것입니다. 
각 개인의 프로파일 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 및 개인의 프로파일 분석을 하는 기업 
그의 우선순위, 일과 경제적 지위, 그의 결혼생활, 학력, 그의 
습관과 생활양식, 그의 취향과 의지, 그리고 심원함, 그리고 끝내기 
그의 진짜 니즈를 정밀하게 조사하는 전문가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기업 
상세 프로파일을 생성하여 고객으로부터 제공되는 정보와 데이터를 
전문가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각각의 데이터베이스 형태를 취합니다. 
변경으로 재조정되는 데이터베이스.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서는 
이 건에 대해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님은 계정 양식으로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변경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알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하여 어디서나 
요구는 새로운 상황에 따라 커버됩니다. 
이러한 다면적인 절차는 그러니까 충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소비자의 협력에 의해 99에 통보할 것
사업부문별로 변경이 있었을 경우 그 변경에 대해 회사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예를 들어 체중이 늘었다가 줄었다가 결혼을 했다가 
이혼, 승진, 해고는 모든 사람의 지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다 
유저를 명시적으로 지정합니다. 사물의 필요성, 희망, 상태는 영원하다고 이해되고 있다. 
변화하는 요구에 항상 대응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중간 업체는 단순히 고객에게 제품을 알리는 것만이 아니라, 
고객의 요구에 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구입했고, 또 하나 '1개의 세그멘테이션'을 구입했습니다. 그들은 주의를 기울인다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 서비스를 찾기 위해 고객에게 알립니다. 
할인이나 더 좋은 가격에 대해서 과거에 원했을 수도 있는 상품에 대해서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다음의 순서를 통해서, 개인의 컨설턴트가 됩니다. 
이를 둘러싼 방대한 정보와 그 결과로 할당된 정보 
배려가 부적절하고 부적합한 물건들을 사는 것을 방해할 수도 있다 
제품의 신뢰성을 확인하고 제품의 신뢰성을 확인하는 동시에 
조작
7.2 개인화된 광고의 목적
광고를 통한 업계의 기본 목표는 변혁이다. 
단골 고객을 가끔 만나는 손님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이 새로운 
모델은 고객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뛰어난 고객 서비스로 인해 
서로를 신뢰하는 성숙한 유저의 견고한 온라인 커뮤니티가 구축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유저가 있습니다. 
서로를 신뢰하고 주저하지 않고 거래함으로써 고객님은 
독특하고 특별한 캠페인 인터넷은 제품 유통의 자체 채널이며 
즉시입수가능하고저가로비교가능하므로비교대상이되는것은 
종래의 판매 경로에 대한 우위성.
이것은 바로 주목 경제에 대한 광고 모델이다: 한정적 주목 
고객의 시간, 관심과 요구에 관한 데이터베이스 작성, 적절한 선택 
제품, 선택한 제품에 대한 고객 소비자의 정보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의문이 생기는 이 새로운 모델은 어떻게 실시되는 거죠? 광고는 그렇지 않다 
그 자체가 존재한다[존재한다]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겠습니다. 도움을 줄 수 있는 매체 또는 매체, 혹은 도움을 줄 수 있는 매체 
여러 기능을 조합한 미디어여야 합니다. 미디어는 100으로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의 퍼스낼라이즈를 실현하기 위해 직접적이고 인터랙티브하며 신속한 
ad. 인터넷은 장래 광고입니까? 그것은 확실히 우리 사교의 매체이다. 
정보와 오락 인터넷은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전 세계 미디어로서 네티즌의 프로파일은 
평균적인 TV 시청자들에겐 여러 언어 옵션이 있으며, 
World Wide Web; 월드 와이드 웹 인터넷의 고속화를 통해 이미지를 완벽하게 해상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스트림의 고품질은 말할 것도 없죠. 기술적 및 인구통계학적으로 
인터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