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남자 여자 카톡 읽씹 의미가 뭘까

일상 이야기

남자 여자 카톡 읽씹 의미가 뭘까

진짜다 2021. 1. 3. 08:02
반응형

남자 여자 카톡 읽씹 의미는!?

오늘은 카카오톡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아마 이글을 찾으시는 분들 대부분이 연애를 한번정도는 해보셧을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당연히 대화도 우리나라 1등 메신저 앱인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주로 할것으로 생각이 되는데요. 썸탈때나 연인사이, 또는 친구사이에서 카톡 읽씹 도대체 왜 하는거고 무슨의미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읽씹 의미

 

남자 카톡 읽씹

아마 살면서 읽씹 한번도 안 당해보신분들은 없으실거에요. 그만큼 받았을때 상대방의 감정과 생각에 대해서 기본적인 경험이 없지는 않은데요. 하지만 같은 사람한테 같은 시간에 읽씹을 당해도 모두가 상처받는것도 아니고 상처 안받는것도 아닙니다.

 

 

 

 

 

여자 카톡 읽씹

그렇다면 읽씹 당한 상대는 나한테 어떤사람이였는가를 먼저 정의내리는것이 필요할것같아요. 썸타는 사이였나요? 친구사이엿나요? 아니면 연인이였나요? 썸이라고 해도 나만 썸으로 생각했을 수도 있고 아니면 어제까지만해도 데이트 잘하고 애프터까지 잡앗는데 카톡 읽씹을 당했을 수도 있죠.

 

 

 

 

 

일단 읽씹을 당하셧다면 그 상황을 받아들이셔야 합니다. 실수로 읽씹을 하는경우도 있지만 확률적으로 굉장히 드물며 차후에 자기가 아차싶어 확인을 해서 최소 4~5시간이면 다시 답장이 오기 마련이거든요. 하지만 몇날 몇일이 지나도 답장이 오지않는다면? 일단 그사람은 나한테 있어서 거리를 두고싶은것 입니다.

 

 

 

 

 

그러니 썸을 타고있는 관계엿더라면 상대적으로 마음을 가볍게 먹은쪽이 상처도 덜받고 감정이입을 당연히 덜하게 되므로 감정적인 피해가 적을 수 있겟죠. 러니 가볍게 마음을 먹고 애랑은 맞지 않는구나 생각을 하고 다음 운명을 찾아나서면 됩니다. 하지만 그사람이 너무 좋았는데 잊기 힘들어서 치근덕 댈수있는데요.

 

 

 

 

 

그런다고해서 이미 돌아서 상대방의 마음을 돌이킬 수는 없습니다. 그것도 얼굴도 안 마주친 상태에서 온라인상에서는 더힘들죠. 다르게 생각해보면 상대방한테도 잘못이 있다고 볼수있습니다. 카톡 읽씹 누가봐도 기분나쁠만한대 아무말도 시그널도 없고 그렇게 돌변해버린다면 상대방쪽에서도 당황하는게 정상이겟죠.

 

 

 

 

그러니 카톡읽씹 당하신 분들은 다음번을 기약하며 이번의 경험을 토대로 다음번에는 마음을 상대적으로 덜 주면서 완벽하게 맺음을 할때까지는 김칫국물 마시지말고 가볍게 행동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그사람과의 대화를 통해서 캐치한 정보로 최대한 그사람들 위하는 마음으로 애프터도 신청하고 진심을 보인다면 성공하지 않을까싶네요.

 

 

 

[ 관련 추천 포스트 ]

 

 

 

마무리하며

 

그럼 남자와 여자 카톡 읽씸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디까지나 추측일뿐이며 개인의 성격과 가치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에 참고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